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신규 서버 '모르페우스'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신규 서버 '모르페우스'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12.0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엘게임즈가 '아키에이지'의 12월 예고된 새로운 능력 ‘광기’를 업데이트하는 한편, 신서버 모르페우스 오픈을 위한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규 능력 광기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적을 파멸시키는데, 타격한 대상에게 부식이나 감염과 같은 약화 효과를 남겨 적을 죽이지 못하더라도 전장에서 이탈하게 만드는 치명적인 약점을 남길 수 있다. 또 함께 등장하게 될 산탄총은 넓은 타격 범위와 강력한 폭발 능력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서버도 등장한다. 신규 서버 모르페우스는 12월 23일(수) 10시에 오픈 할 예정으로 오늘부터 사전 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미리 사전 등록을 진행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종족 변신 비약 90일”이 제공되며, 레벨 달성 등 성장 지원 혜택도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할 예정이다. 최고급 장비와 아이템을 획득할 찬스가 될 ‘제이크가 쏜다’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참여방법은 아키라이프를 이용해 게임을 즐기면 1시간 경과 시 우편으로 제이크 코인(JAKE COIN)을 지급받고 이를 통해 제이크 쿠폰을 제작해 루루의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제작한 제이크 쿠폰은 해방된 뇌신의 날개를 비롯해 깨어난 이프니르 무기 등 130여종의 다양한 아이템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고, 게임 내 50레벨 이상 이용이 가능하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