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테크놀로지그룹, 정기 임원 인사 단행...박종호 사장 승진
상태바
한국테크놀로지그룹, 정기 임원 인사 단행...박종호 사장 승진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0.12.0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성과 반영

한국테크놀로지그룹이 불확실한 경영환경을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미래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1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1명의 사장과 2명의 부사장, 7명의 상무, 8명의 상무보 승진 인사를 2일 발표했다. 

올해 전 세계적인 코로나 사태로 자동차업계 전반이 어려운 가운데, 전년대비 양호한 수익성을 창출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한 인사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박종호 사장

박종호 사장은 경영지원총괄을 맡아 재경, 인사, 구매 등을 담당하며 경영기획 및 글로벌 리스크 관리에 있어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사장으로 승진했다.

서호성 부사장은 전략기획부문장, 미주본부장을 역임했고, 올해 전략&마케팅 총괄을 담당하며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코로나 상황을 극복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김용학 부사장은 경영혁신추진단을 이끄는 단장으로서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환경 및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전사 경영혁신을 이끌며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한국테크놀로지그룹은 "2021년 정기 임원 인사를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혁신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