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임직원 가족 사옥으로 초대해 소통하는 시간 가져
상태바
넷마블, 임직원 가족 사옥으로 초대해 소통하는 시간 가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1.2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임직원 견학 프로그램 현장 사진 <사진=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지난 24일 넷마블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77명을 사옥으로 초대해 가족과 소통하는  '마블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매년 1월과 8월 방학을 맞이한 임직원 가족을 사옥으로 초대해 부모님의 직업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게임을 통해 가족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넷마블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넷마블 임직원 가족들은 맞춤화된 게임 산업과 직무에 대한 다양한 강의와 실습으로 가족이 종사하는 게임 산업에 대해 이해하고 게임을 통해 가족 간 소통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보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보드게임을 활용해 '고민 나누기', '현재 관계 진단하기', '대화법 배우기', '마음을 전하는 편지쓰기' 등 가족과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눠보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김시윤(8세)군은 "엄마가 다니는 회사도 구경하고, 게임도 하면서 엄마랑 같이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서 정말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임직원 김아현씨는 "아이와 함께 회사에 오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경험이었다"며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눠보며 자녀에 대해서 더 잘 알게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나영 넷마블 사회공헌팀 팀장은 "임직원 부모님이나 배우자가 일하는 일터를 돌아보며 서로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게임을 통해 즐겁게 소통하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마련했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