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치매 케어 플랫폼 참여 파트너사 공모
상태바
한화생명, 치매 케어 플랫폼 참여 파트너사 공모
  • 윤덕제 기자
  • 승인 2020.12.0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치매 예방 및 케어 제품 생산하거나 서비스 제공하는 기업 대상
- 1일부터 내년 1월15일까지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지원가능
- 선발 시 판로지원, 입주 비용 할인, 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혜택 제공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대표이사 사장 여승주)이 한국에자이와 함께 치매 예방 및 케어 플랫폼에 합류할 파트너사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대상은 두뇌 건강검진을 일상화하고 인지 기능 개선과 치매 예방 솔루션을 제공할 기업이다.

신청기간은 1일부터 내년 1월15일까지이며, 신청 가능 대상 기업은 치매 예방 및 케어 제품을 생산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다. 인지기능 스크리닝과 트레이닝, 식이요법, 운동요법 분야를 포함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지원 후에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대면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선발된 파트너사는 국내외 판로 및 진출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드림플러스 강남 입주 시 할인을 해주며, 한국에자이의 R&D 및 C&D 등의 컨설팅 혜택도 제공된다.

한화생명은 이번 공모를 통해 치매 케어 서비스 및 제품을 선별할 수 있는 풀을 확보해 지속적으로 기술 트렌드를 모니터링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화생명 드림플러스는 지난달 20일 헬스케어 분야의 전문성을 보유한 글로벌 제약사 한국에자이와 시니어 케어 에코 시스템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화생명은 한국 에자이와의 협약을 통해 치매 케어를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여, 인지 장애 및 치매 질환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화생명은 오픈이노베이션 브랜드인 드림플러스를 통해서 약 200여개의 스타트업 육성 및 발굴을 해왔다. 최근에는 오픈이노베이션 허브 역할 뿐만 아니라 신사업 모델로 발전할 수 있는 프로젝트 기반의 협업을 통해 혁신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있다.

윤덕제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