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신규 기업 홍보 캠페인 진행
상태바
SBI저축은행, 신규 기업 홍보 캠페인 진행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0.12.0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I저축은행]
[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대중의 참여와 소통을 위한 새로운 기업PR캠페인 ‘SBI가 SBI를 찾습니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업이 광고를 만들어 대중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기존의 방식 대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소재를 제공하고, 광고에 출연하는 등 직접 참여를 통해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캠페인 진행을 위해 별도의 사이트를 제작하고, 사연을 접수 받아 선정된 사연으로 TVCF를 제작해 연중 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SBI가 SBI를 찾습니다’는 SBI저축은행의 이니셜인 SBI를 활용한 캠페인으로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마주치는 가족‧친구, 가게, 반려동물 등 S‧B‧I 이니셜을 가지고 있다면, 모두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SBI저축은행은 지난 20일부터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버스정류장, 빌딩 전광판, 육교 등에 캠페인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지난 20일부터 시작했으며, TVCF는 28일 선보였다.

이와 함께 ‘SBI가 SBI를 찾습니다’ 캠페인 사이트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사연 접수를 시작했다. 

캠페인 참여 방식은 사이트에 접속해 실제 SBI 이니셜을 가진 가족친구, 반려동물, 가게, 동네 등의 이름과 사연을 제보하면 된다.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접수된 사연 중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사연에는 상금 500만원과 TVCF에 직접 출연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매월 접수된 사연 중 100명을 추첨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삶의 많은 부분을 제약 받고 있는 상황에서 대중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선물하고, 우리 이웃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개발하고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