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야몬즈, 네이버웹툰과 '호랑이형님' IP 계약 체결...모바일게임으로 나온다
상태바
다야몬즈, 네이버웹툰과 '호랑이형님' IP 계약 체결...모바일게임으로 나온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11.30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겸 퍼블리셔인 다야몬즈(대표이사: 김동균)가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호랑이형님’에 대한 게임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

다야몬즈가 확보한 웹툰 ‘호랑이형님’은 네이버웹툰의 액션 장르 조회수 1위 / 인기도 7위, 토요 웹툰 주간 조회수 1위 / 인기도 3위, 30대 남성 독자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액션 장르 최고 인기작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웹툰 호랑이형님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역동적, 입체적으로 캐릭터를 표현해 수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다야몬즈는 원작의 섬세한 연출과 컷씬을 게임속에 최대한 녹여내 웹툰 본연의 재미와 함께 게임의 액션성을 최대한 살려낼 예정이다.

호랑이형님 IP를 확보한 다야몬즈는 웹툰 기반 최초의 흥행작으로 알려져 있는 ‘갓오브하이스쿨’을 개발한 회사로 IP고유의 특징을 게임으로 표현하는 노하우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야몬즈 김동균 대표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호랑이형님’은 액션성과 독자층 만으로도 게임으로 구현하기에 최적화된 IP라고 생각한다” 면서 “갓오브하이스쿨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웹툰 독자들이 원하는 게임성을 파악하고 있는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낼 것” 이라고 말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