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볼 세인트나인,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3년 연속 수상
상태바
골프볼 세인트나인,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3년 연속 수상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11.2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랜드스탁 조사•평가 및 중앙일보, 연세대 경영연구소 후원 ... 올 해 최고의 경영성과 이룬 브랜드 선정
- 골퍼들의 비거리와 컨트롤 고민 해결을 위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 노력 인정받아
- “Golf Is Mental” 주제로 TV CF 제작 및 방영… 골퍼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써

골프볼 세인트나인이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하는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골프공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었다.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연세대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HBI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올 해 최고의 경영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인증제도이다.

세인트나인은 올 해 세인트나인 W와 세인트나인 X 두 종류의 신제품을 출시, 아마추어 골퍼의 비거리와 컨트롤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줘 ‘Golf is Mental, Mental Mate Saintnine’ 의 브랜드 방향성에 한발 더 다가갔다는 평이다. 

세인트나인 W는 내구성이 좋은 설린 커버를 사용하면서 단점일 수 있는 컨트롤을 향상시킨 3피스 화이트볼이다. 세인트나인 볼 최초로 멀티 퍼팅라인(3LINE)을 도입해 그린에서의 퍼팅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미들 아이언 샷과 그린 주변에서의 쇼트게임 퍼포먼스를 원하는 골퍼에게 적합하다.

또한 세인트나인 X는 짧은 비거리가 약점인 아마추어 골퍼에게 적합한 고반발 3피스 화이트볼이다. 기존 336개의 딤플에서 324개 딤플로 변경되면서 탄도는 높아지고 고반발 ND-BR 소재를 적용하여 더욱 강력해진 코어가 더 향상된 비거리를 보여준다는 것이 세인트나인 측 설명이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