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 PC 전략 게임 ‘엠파이어 오브 신’ 한국어판 정식 출시...예약 판매중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 PC 전략 게임 ‘엠파이어 오브 신’ 한국어판 정식 출시...예약 판매중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11.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로메로 게임즈(Romero Games)와 파라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의 전략 게임 ‘엠파이어 오브 신(Empire of Sin)’ PC 한국어판을 오는 12월 2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정식 출시하며,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메로 게임즈와 파라독스 인터렉티브가 선보이는 ‘엠파이어 오브 신’은 금주법 시대의 1920년대, 무자비한 범죄가 들끓는 시카고의 암흑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전략 게임이다.

알 카포네, 스테파니 세인트 클레어, 골디 가르노 등 실존 인물을 포함한 14명의 마피아 보스 중 한 명이 되어 조직원들을 규합하여 자신만의 범죄 제국을 구축하고 관리하며 라이벌 조직으로부터 자신의 영역을 지켜내야 한다. 속임수와 포섭, 위협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라. 모든 결과는 플레이어의 손에 달려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