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마제스티 골프, 컨케스트블랙 및 마루망SG 드라이버 무료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 
상태바
명품 마제스티 골프, 컨케스트블랙 및 마루망SG 드라이버 무료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11.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퀘스트블랙(CONQUEST BK), 마루망SG(maruman SG) 9박10일동안 무료 렌탈 가능

"회원가입 하시고, 클럽을 무료 렌탈 서비스를 받으세요~"

마제스티 골프코리아(대표이사 김형엽)가 오는 12월1일부터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무료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렌탈서비스 제품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컨퀘스트블랙과 마루망SG이다.

컨퀘스트블랙은 탄도조정이 가능한 상급자용 클럽이고, 마루망 SG는 초중급자 골퍼를 위해 높은 관용성과 비거리를 향상시킨 클럽으로 그동안 인기를 끌면서 스테디셀러 클럽이다.

올해 출시된 이 모델은 마제스티의 프리미엄을 유지하면서 타겟에 최적화된 세팅이 특징인 클럽이다. 따라서 그동안 마제스티 마루망 제품을 시타하고 싶었던 고객 또는 적극적으로 자기에게 맞는 클럽을 찾고 싶은 골퍼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렌탈서비스는 골퍼가 원하는 클럽을 선택할 수 있도록, 플렉스(R,SR,S)와 로프트(9.5, 10.5, 11.5) 선택이 가능하다. 렌탈 시 드라이버 1개와 7번 아이언 1개를 함께 렌탈하는 방식으로 구성돼 있다.

렌탈 서비스 신청방법은 마제스티 홈페이지에서 회원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신청 시에는 휴대폰 본인 인증 처리가 필요하다.
 
이번 렌탈서비스의 특별한 점은 고객이 신청한 클럽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배송료 없이 무료로 배송해준다는 점이다. 렌탈 기간도 10일이기 때문에 고객들이 손쉽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했다.

마제스티 골프코리아 측은 “이번 렌탈서비스를 통해 그동안 마제스티가 가지고 있는 클럽 제작 노하우를 많은 골퍼들에게 소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와 최상의 기술력을 경험하고자 하는 골퍼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서비스라 생각된다”라고 전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