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2020 겨울 외화모음 이벤트 '1+1=훈 훈~' 실시
상태바
NH농협은행, 2020 겨울 외화모음 이벤트 '1+1=훈 훈~' 실시
  • 김지우 기자
  • 승인 2020.11.2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환전 또는 외화예금 가입 시 추첨으로 경품 제공
-경품만큼 기부되는 이벤트 진행
NH농협은행은 2020 겨울 외화모음 이벤트 ‘1+1=훈 훈~’을 내달 1일부터 두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연말을 맞아 2020 겨울 외화모음 이벤트 ‘1+1=훈 훈~’을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환전 또는 외화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1만원 모바일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 금액만큼 기부를 통해 결식우려 아동에게 행복도시락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SNS 행복 메시지 챌린지’를 통해 오는 12월에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행복도시락을 전달한다. 내년 1월에는 ‘따뜻한 새해 희망’을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농협은행의 캐릭터 사은품인‘올리 안대목베개 쿠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농협은행은 ‘내맘대로 외화BOX’로 최대 90% 우대환율로 원할 때 외화를 사고 필요할 때 찾을 수 있는 환전 상품과 원·외화 동시 가입 시 교차 우대금리를 제공하는‘NH주거래우대 외화적립예금’, 목돈 예치가 가능한‘외화정기예금’ 등 외화 관련 상품들을 출시한 바 있다.

오경근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모두가 힘들었던 2020년의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농협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함께 나눔의 행복을 느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1등 은행으로서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고객과 공감하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