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이즈, 설 명절 맞아 쪽방촌 어르신들께 명절음식 전달
상태바
KT이즈, 설 명절 맞아 쪽방촌 어르신들께 명절음식 전달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1.2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KT이즈(KT is)의 사회공헌공동체 노사랑이 25일 설 명절을 맞아 동자동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푸짐한 명절음식과 함께 손단장(네일케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 맞이 손단장 봉사활동'에서는 KT고객센터 소속 장애인 네일아트사와 컨설턴트 40여명이 참여해 어르신에게 효도 손안마와 네일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삼계탕, 쌀, 약과, 곶감, 식혜 등 등 푸짐한 설 맞이 음식을 직접 전달한다.
 
KT고객센터는 감정노동자들의 업무 만족과, 감성 케어를 위해 작년 7월부터 컨설턴트(상담사)를 대상으로 네일아트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KT이즈는 서비스 제공과 소수자 채용 활성화 차원에서 장애인 네일아트사 10명을 채용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설 음식의 경우 컨설턴트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금으로 마련돼 더욱 의미가 깊다. 작년부터 KT컨설턴트는 네일아트 서비스를 받을 때마다 1000원 가량의 소액을 기부해 이번 사회공헌기금을 마련했다.  
 
봉사활동을 준비한 박형출 KT이즈 대표이사는 "국민기업인 kt의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명절을 맞아 우리사회 취약 계층의 소외감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봉사를 마련했다"며 봉사 취지를 전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