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트는 하석진에 있다? '펜트하우스 로건리' 머리 색깔 주목
상태바
힌트는 하석진에 있다? '펜트하우스 로건리' 머리 색깔 주목
  • 정지오 기자
  • 승인 2020.11.24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캡처)
(사진=SBS 캡처)

'펜트하우스 로건리' 정체에 시선이 쏠렸다. 

24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에서는 청아예술고등학교 체육선생님인 구호동이 헤라펠리스 아이들의 폭력 문제를 언급하며 심수련의 집을 방문했다.

앞서 구호동은 헤라펠리스를 쉽게 입성했다. 경비가 철저한 그곳을 입성한 것에부터 의아함을 이어졌다. 이에 그가 등장인물에 '비밀을 품은 사람들'로 소개된 로건리가 아닐 것이라는 추측이 거세다. 

로건리는 뉴욕 로건 극장사 대표로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소개에서 사진이 빠져있다. 이에 그가 1인 2역일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다. 

한편 지난 2월 하석진이 '펜트하우스'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보도된 바 있다. 해당 기사에는 "미국 부동산 갑부이며 극장주의 외아들 로건리 역을 검토 중이다" "몸이 아픈 후 한국으로 돌아와 예술고등학교 계약직 영어 교사로 살아가는 인물이다"라고 전해진 만큼 해당 내용이 힌트로 공유되고 있다.

이에 민설아의 오빠가 미국에서 아팠다는 정보와 로건리에 대한 설명, 그리고 구호동의 설정을 종합해 세 사람이 동일인물일 것이라는 시청자의 예상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체육선생님 구호동 역을 맡은 박은석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염색을 한 머리사진을 공개해 주목받았다. 이날 공개된 로건리의 머리 색깔과 비슷하다는 평이 쏟아지고 있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