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17일 정식 출시...출시 기념 사옥 및 카페테리아 마법 공간으로 꾸며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17일 정식 출시...출시 기념 사옥 및 카페테리아 마법 공간으로 꾸며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11.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의 정식 론칭을 기념해 사옥 로비와 카페테리아를 마법 공간으로 꾸며, 임직원들과 방문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고 13일(금)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7일 신작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의 정식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마술양품점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첫 자체 제작 게임으로, 마법이 가득한 세계의 주인공이 양품점을 운영하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 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마술양품점의 아기자기한 꾸미기 콘셉트에서 착안해 게임의 BI와 NPC, 소품 아이템 등을 활용해 사내 곳곳을 양품점처럼 꾸몄다. 특히 사옥 입구에는 게임의 마스코트와 같은 고양이 NPC ‘멀린’과 주인공의 친구들인 ‘리지’와 ‘엘런’ 등의 대형 풍선 인형을 설치했고, 마을 주민들의 원화 등신대를 세워 게임을 보다 친숙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카페테리아 내에는 마술양품점의 공식 모델인 ‘오마이걸’의 광고 현장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아기자기한 가구와 소품 등을 설치했다. 리지가 파티쉐라는 설정을 활용해 임직원들과 방문객들에게 ‘치즈 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함으로써 소소한 행복을 전파하기도 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