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대만/홍콩/마카오 공성전 업데이트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대만/홍콩/마카오 공성전 업데이트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11.1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공성전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하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성전 업데이트 사전등록은 현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5일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에게 강화에 실패한 장비와 장신구를 복구해주는 아이템인 ‘마룬의 복구 주문서’와 ‘로제의 붉은 복구 주문서’를 이번 사전등록 보상으로 특별히 지급한다.

'에오스 레드' 대만, 홍콩, 마카오 서비스의 공성전은 오는 27일 업데이트를 통해 30일부터 입찰이 진행되고 내달 6일 오후 9시에 첫 번째 공성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첫 번째 공성전을 통해 수령하게 되는 누적 세금의 현금가치가 한국 서비스를 넘어서는 9억원에 다다른 만큼 현지 유저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다고 전했다.

한편, '에오스 레드' 한국 서비스는 유저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업데이트가 12일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유저들이 전달해온 요청사항들을 반영하여 편의성 개선 및 기능 추가 업데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불법 매크로 사용자 대응 기능이 추가되는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PD 브리핑을 통해 불법 매크로 사용자 대응을 2020년 하반기 주요 이슈로 발표한 바 있으며, 이를 위해 지속해오고 있는 대응 기능 업데이트, 정기적인 불법 매크로 사용자 제재, 외부 법무법인을 통한 법적 대응 등 강력한 방침을 지속 강화해 나아갈 계획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