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에 클래식 맵 2종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서든어택’에 클래식 맵 2종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11.1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클래식 맵 ‘GH2010’과 ‘잠수함기지’를 기간 한정 추가했다.

앞서 ‘서든어택’은 공식 유튜브를 통한 ‘BJ브레드’의 라이브 방송에서 시청자 대상 다시 해보고 싶은 맵에 대해 의견을 받았고, 이에 ‘GH2010’과 ‘잠수함기지’가 선정됐다. 예전 모습 그대로 재현한 ‘GH2010’과 ‘잠수함기지’는 11월 26일까지 운영된다. ‘GH2010’은 ‘서든어택’ 개발사 넥슨지티의 2010년 사옥을 토대로 만든 폭파미션 모드이며, ‘잠수함기지’는 물 속에 엄폐하는 등 변칙 플레이가 가능한 팀데스매치 모드다.

‘서든어택’은 클래식 맵 2종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 및 적 처치, 승리 등 특정 퀘스트를 완수하면 ‘D.Eagle 클래식(7일)’, ‘AK47 클래식(7일)’, ‘M4A1 클래식(7일)’ ,’TRG21 클래식(7일)’ 등 클래식 무기와 24만 통합 경험치, ‘패스 티켓(16장)’을 제공한다. 모든 퀘스트 완수 시에는 캐릭터 ‘H.T. 브레드(영구제)’와 20만 통합 경험치, ‘패스 티켓(10장)’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빼빼로데이를 맞아 달콤 살벌한 매력을 가진 ‘초코소녀’를 새로운 캐릭터로 추가했다. ‘초코소녀’ 캐릭터는 댄스를 포함한 감정표현 2종과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가진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12월 3일까지 ‘초코소녀’로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캐릭터 프리 티켓을 제공한다. 11월 26일까지 ‘초코소녀’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 이상 모으면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며, 캐릭터 획득 시 ‘Mak-11(MG) Therapy II(영구제)’, ‘Magnum(MG) Therapy II(영구제)’, 초코스틱 애니메이션 칭호, 초코 기프티콘 당첨권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서든어택’에 접속할 시 ‘버닝부스터 300%’와 ‘핫타임 PC방 스페셜 상자’를 포함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