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한국청년회의소와 ‘어린이 범죄예방 영상제작지원' 협약 체결
상태바
MG새마을금고, 한국청년회의소와 ‘어린이 범죄예방 영상제작지원' 협약 체결
  • 김지우 기자
  • 승인 2020.11.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제작 후원금 2360만 원 전달식 개최
새마을금고중앙회 및 한국청년회의소 관계자들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우측에서 네번째) 박차훈 MG새마을금고재단 이사장, 다섯번째 이종석 한국청년회의소 중앙회장) [사진=MG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재단이 한국청년회의소에서 기획하는 어린이 범죄예방 영상제작을 지원한다.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박차훈, 이하 MG새마을금고 재단)은 지난 3일 새마을금고중앙회관에서 이종석 한국청년회의소 중앙회장과 함께 ‘어린이 범죄예방 영상제작’ 지원 협약식을 개최하고 제작 후원금 2360만 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제작되는 영상은 어린이들의 성범죄와 아동유괴 등 각종 사건사고에 대비해 대처법을 익히고 범죄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한다는 취지다. 가정폭력 예방, 성범죄 예방, 디지털 성범죄 예방 등 4가지 영상의 웹드라마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범죄에 대한 안전수칙과 예방법을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재단 이사장은 “한국청년회의소와 의미 있는 발걸음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고, 그 중심에 MG새마을금고재단이 늘 함께 하겠다”며 “앞으로도 재단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균형적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