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아름다운 가게와 기부 행사 실시
상태바
Sh수협은행, 아름다운 가게와 기부 행사 실시
  • 김지우 기자
  • 승인 2020.11.0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2만~3만여 점 기부, 올해까지 15회째 연속 개최
Sh수협은행은 지난 31일 서울 종로구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에서 ‘Sh수협은행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지난 31일 서울 종로구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에서 ‘Sh수협은행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임직원들이 1년간 기증한 물품들을 모아 아름다운 가게 매장에서 직접 판매한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이다.

수협은행은 매년 2만~3만 여점의 물품을 기증하며 아름다운 가게의 뷰티풀 파트너로서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올해 15회를 맞는 이날 행사에는 Sh사랑海(해)봉사단과 주니어보드 등 자원봉사자 10여 명이 참여해 의류, 신발, 소형가전, 가정용품 등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 2만 5000여 점을 직접 판매했다.

이번 아름다운 토요일 판매 수익금은 어촌지역 초등학교 장학금 및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의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재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태욱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손을 내밀어야 한다”며 “수협은행의 따뜻한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전파하기 위해 내년에도 사회공헌활동에 발 벗고 나서겠다”고 말했다.

김지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