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에 할로윈 기념 이벤트 콘텐츠 ‘문라이트 파티’ 업데이트 예정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에 할로윈 기념 이벤트 콘텐츠 ‘문라이트 파티’ 업데이트 예정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10.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이벤트 메이즈 ‘문라이트 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화) 밝혔다.

오는 28일 정식 업데이트 예정인 문라이트 파티는 소울워커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콘텐츠다. 30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누구나 입장할 수 있으며 여러 단계에 걸쳐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적들을 물리치고 최종 보스인 ‘할로윈 호박 마녀’를 사냥해야 한다. 낮은 난이도로 쉽게 구성되어 있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라이트 파티에서 할로윈 호박 마녀 사냥에 성공한 이용자들은 ‘할로윈 코스튬 코인’과 ‘사탕 바구니’ 이벤트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코스튬 코인’은 일정 수량 이상 수집한 뒤 꼬마 유령, 도깨비 불, 호박 등 여러 컨셉으로 제작된 할로윈 특별 코스튬과 교환이 가능하다. 사탕 바구니는 ‘할로윈 이벤트 칭호’, ‘에너지 컨버터’, ‘비화의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