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한국품질만족지수 9년 연속 1위
상태바
한전KPS,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한국품질만족지수 9년 연속 1위
  • 서창완 기자
  • 승인 2020.10.2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PS가 23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최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9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사진=한전KPS]
한전KPS가 23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최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9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사진=한전KPS]

발전설비 정비전문회사인 한전KPS가 2020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9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Korean Standard - Quality Excellence Index)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만족도와 품질우수성을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인정받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

한전KPS는 세계 최고수준의 진단기술과 첨단장비,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핵심발전설비에 대한 수명진단·유지보수 정비를 수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전KPS 측은 각종 유형의 고장과 오작동, 이상 징후 등 기술적 문제점을 분석해 고객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봉석근 한전KPS 발전전력사업본부장은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9년 연속 선정은 고객 관점에서 정비서비스를 발전시켜온 한전KPS의 노력이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가치 선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창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