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게임즈 ‘이사만루3’, 업데이트 및 ‘이사만루2020’으로 리뉴얼
상태바
공게임즈 ‘이사만루3’, 업데이트 및 ‘이사만루2020’으로 리뉴얼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10.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게임즈(대표 공두상)는 KBO 포스트시즌을 대비해, 자사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3’를 ‘이사만루2020’으로 새롭게 리뉴얼함과 동시에 대대적인 가을야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사만루2020’ 가을야구 업데이트는 ‘챌린지모드 랭크브레이커’, ‘시뮬레이션 플레이’ 등의 신규 콘텐츠와 ‘마이클럽 시즌/대전 경기 시스템 개선’, ‘미션 시스템 강화’, ‘리얼 야구 매커니즘 업데이트’ 등 게임 전반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먼저, ‘챌린지모드 랭크브레이커’는 매주 게임 내 최고의 구단을 소유한 이용자를 선정하고, 최고 구단으로 선정된 이용자의 팀 라인업에 다른 이용자들이 도전하는 방식의 신규 게임 모드이다. ‘챌린지모드 랭크브레이커’를 통해 최고의 구단으로 선정된 이용자는 명예와 그에 맞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다른 이용자들은 최고의 구단으로 선정된 팀의 라인업을 살펴보고 한판 승부에 도전할 수 있는 짜릿한 재미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하이라이트 플레이를 ‘시뮬레이션 플레이’로 새롭게 개편했다. 시뮬레이션 플레이는 빠른 배속으로 시뮬레이션 되는 경기 화면과 간략한 경기 정보를 함께 표시해, 빠르게 게임을 진행하면서도 야구 경기를 보는 듯한 재미를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마이클럽 시즌 경기를 시뮬레이션, 공격 또는 수비 플레이만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는 옵션 기능과 경기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즉시 완료 기능’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월간/주간/경기 미션 추가’, 마이클럽 대전 플레이 모드 내 ‘랭킹 시스템 개선’ 등의 대대적인 편의성 개선이 함께 진행됐다.

한편, 이사만루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리얼 야구’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한 ‘리얼 야구 매커니즘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돼 다양한 상황에서의 송구, 포수 액션뿐만 아니라 심판의 움직임도 더욱 정밀하게 업데이트 됐다. 3스트라이크 낫아웃 등 돌발적인 실제 야구경기의 상황 연출을 추가하는 등 야구팬들에게 실제 야구 경기의 현장감을 그대로 보여주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게임에 접속하는 인원들에게 클래식선수팩을 지급하며,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아이템 교환소’를 활용하여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기념주화’를 골드와 선수팩 등 팀 라인업 구성에 필요한 아이템들로 교환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ALL-DAY 핫타임,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통해 ‘이사만루2020’과 함께 가을야구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