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럭셔리 골프브랜드 지포오, 팝업스토어 11월1일까지 연장운영
상태바
코오롱 럭셔리 골프브랜드 지포오, 팝업스토어 11월1일까지 연장운영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10.21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수입,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의 행보가 주목 받고 있다.

내년 본격적인 론칭을 앞두고 신세계 강남점에 국내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 신발, 장갑 등 용품위주의 판매임에도 9월 한 달간 골프 브랜드 매출 톱 순위권에 들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계획 대비 200% 매출 성과로 고객들의 절대적인 지지에 힘입어 팝업 스토어를 오는 11월 1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지포어’는 럭셔리 패션 그룹 ‘리치몬트 그룹’이 인수, 2011년 패션 디자이너 마시모 지아눌리(Mossimo Giannulli)가 LA를 기반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골프의 전통성을 이해하고, 기존의 골프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현대적인 브랜드 감성을 바탕으로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선 ‘골프계의 명품’으로 순식간에 떠올랐다. 

특히, SNS와 해외직구 등을 통해 지포어 브랜드를 기다려온 여성 영 골퍼들은 팝업스토어 이전부터 기대감을 모아왔고, 팝업스토어 성황도 이러한 기대감의 방증으로 확인된다. 실제로 팝업스토어 오픈 직후 일부 여성골프화는 전 사이즈 솔드아웃 되었고, 시그너처 컬러글러브 또한 솔드아웃 후 재입고수량도 빠르게 소진되어가며 그 열기를 더하고 있다. 

코오롱FnC는 지포어의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서, 정품 보증 및 구매 후 1년간 무료로 A/S제공하고있다. 내년 봄, 여름 시즌부터는 국내 고객에 맞는 의류를 전개하며 토탈 컬렉션으로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