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발전, 농수산물 소비 촉진 위해 '드라이브 스루' 자선행사 개최
상태바
남부발전, 농수산물 소비 촉진 위해 '드라이브 스루' 자선행사 개최
  • 서창완 기자
  • 승인 2020.10.2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부발전과 부산 지역 4개 기관이 '다함께 차차차'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남부발전]
남부발전과 부산 지역 4개 기관이 '다함께 차차차'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남부발전]

한국남부발전과 부산지역 4개 기관은 농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오는 31일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주차장에서 자선행사 ‘다함께 차차차’를 개최한다. 참여기관은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부, 기술보증기금, 부산항만공사, 한국수산자원공단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민을 돕고, 부산지역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행사는 자동차에서 직접 물품을 구매하는 승차 구매(Drive-Through) 방식으로 진행된다.

부산시민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번 자선행사에서는 채소, 과일, 잡곡, 수산물 등 4가지 농수산물 꾸러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신청자는 행사장에서 예약물품을 수령하면 되며, 잔여 수량에 대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오전 10시~오후 4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당일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사전 신청은 행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번 행사 수익금 전액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부산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해 사용된다.

남부발전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민과 저소득층 가정 아동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저렴하게 농수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서창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