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풋볼매니저 2021'디지털 버전 예약 판매
상태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풋볼매니저 2021'디지털 버전 예약 판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10.19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11월 24일 풋볼매니저 2021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PC/Mac에서 플레이 가능한 디지털 버전(Steam 코드)의 예약판매를 오늘(19일)부터 시작한다.

11월 19일부터 발매일까지 SEGA에서 인증한 리테일 샵에서 풋볼매니저 2021을 예약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감독 커리어를 빨리 시작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얼리 액세스는 정식 발매일로부터 약 2주전부터 가능하며, 싱글 플레이 커리어를 발매 버전으로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

풋볼매니저 2021은 감독의 개성과 기량을 발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추가하여 감독 역할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새롭게 추가되는 기능과 게임 업그레이드로 비교할 수 없는 레벨의 진정성 있는 축구와 깊이 있는 드라마를 제공할 것이다.

Sports Interactive의 스튜디오 디렉터, 마일즈 제이콥슨(Miles Jacobson)은, “풋볼매니저 2021은 스튜디오에게 있어 역사적인 발매라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지원하지 않았던 플랫폼을 추가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좋아하는 클럽을 감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PC에서도, 소파에서도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새로운 특징과 기능에 대한 정보는 풋볼매니저 소셜 채널에서 11월초 공개할 예정이다.

풋볼매니저 터치(Steam, Epic Store, Nintendo Switch™, iOS, Android)와 풋볼매니저 모바일(iOS, Android) 역시 곧 발매할 예정이다. 이전작과 마찬가지로, 풋볼매니저 2021 터치는 PC와 맥에서 스탠드얼론 게임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풋볼매니저 2021 구매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