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텍트 세상에서 화상회의 소통 능력 높여주는 아이템 - 베이크 A15 펜타블렛
상태바
온텍트 세상에서 화상회의 소통 능력 높여주는 아이템 - 베이크 A15 펜타블렛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10.18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SB미디어>

국정감사에서 대륙간 회의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이동이 묶인 사람들에겍 새로운 대면 방식을 대안 하는 화상회의 시스템이 구축되고 있다. 갑작스럽게 시작된 온라인 학습과 다양한 강의 클래스까지 거리를 초월하는 소통 방법들이 강구 되면서, 다양한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중 음성을 위한 마이크, 화상을 위한 카메라와 함께 떠오른 제품이 바로 ‘펜타블렛’이다. 많은 이들이 알고 있는 태블릿 pc와 비슷하지만, 연산 기능이 없이 마우스를 마치 연필과 공책처럼 대신해주는 제품이다. 각종 온라인 교육 진행 시 교재 위에 손으로 필기하듯이 사용이 가능해 많은 교사들이 애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업인들의 화상회의 시 손쉬운 의사소통을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애용되고 있다.

2020년 출시되어 가성비의 펜 타블렛 제품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베이크코리아 A15 ‘펜타블렛’은 10만원 이하 가격대와 넓은 화면 세팅, 기능 선택이 가능한 12개의 단축키를 가지고 있다. 손쉬한 설정으로 온라인 판서 기능은 물론 오른손, 왼손 설정이 쉽고 8,192레벨의 세밀한 펜슬 압력 묘사가 가능해 디지털드로잉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베이크 코리아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직접 대면 교육과 업무가 다시 진행되고 있다. 베이크코리아는 온라인 학습과 화상회의, 동영상 강의 등의 편리함을 접한 많은 고객이 더 다양한 태블릿의 활용성을 아시게 되어 활용성이 높아졌다고 보고 있다. 앞으로도 활용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베이크코리아의 펜 타블렛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촬영 : SB미디어

헤 어 : 이엘 헤어메이크업 조한석 원장

메이크업 : 이엘 헤어메이크업 송지수 실장

모델 : 김지민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