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2주년 기념 ‘뮤 온라인H5'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웹젠, 2주년 기념 ‘뮤 온라인H5'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10.1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의 2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제(10월 15일)부터 '뮤 온라인H5'의 공식 카페에서 2주년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시작했다. 10월 30일까지 '2주년 축하 이벤트'를 열고,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인사를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세트석(장신구)', '강화세트석(방어구)', '행운의 크리스탈'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뮤 온라인H5'의 2주년을 기념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정식 이벤트는 이달 중 공식 카페와 인게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0월 14일에는 ‘뮤 온라인H5’의 게임 서버인 'H-37, H-40' 서버, 'H-42~H-45' 서버를 각각 한 개의 서버로 통합하는 3차 서버 통합이 진행됐다.

이를 기념해 웹젠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10월 28일까지 7일간 게임에 누적 접속하면 '1.5배 경험치 물약'과 '중급 생명원석' 등을 받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서버 통합의 대상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10월 20일까지 매일 ‘일일 이벤트 100포인트’를 획득한 횟수에 따라 '영혼의 보석'과 '명예' 등을 제공하고, 획득 횟수가 3회 이상이면 여러 아이템이 포함된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매일 축제 미션을 5회 달성하거나,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