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왁(WAAC), 인기스타 이보미의 캐시미어 골프웨어 ‘와키미어’ 스웨터 출시
상태바
코오롱 왁(WAAC), 인기스타 이보미의 캐시미어 골프웨어 ‘와키미어’ 스웨터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10.16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우면 잘 안 되는 스포츠가 있다. 골프도 그 중 한 종목이다. 기온이 아침, 저녁으로 한자리수로 떨어지면서 약간을 보온이 필요한 골프웨어를 생각나게 하는 계절이다.  

때를 맞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이보미와 함께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캐시미어 스웨터 ‘와키미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와키미어’는 왁의 캐릭터 ‘와키’와 ‘캐시미어’의 합성어로, 왁 시즌 테마를 그래픽으로 적용한 라인이다. 캐시미어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 겨울 시즌 라운딩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다. 

이보미가 착용한 와키미어는 왁의 시그너처 심볼 와키를 아트웍으로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있어 다양한 아이템과 데일리 웨어로 매치하기 좋다. 이보미는 화사한 민트 컬러 니트와 브라운 계열의 ‘코듀로이 랩형 큐롯스커트’를 매치해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높였다. 특히 남녀 함께 코스 위의 커플룩으로 연출 가능하며 여성은 블랙, 레드, 민트 3가지 컬러, 남성은 베이지와 네이비 두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또한 와키를 사랑하는 매니아들을 타깃으로 와키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아이템도 볼 수 있다. 카키-핑크, 레드-블랙 등 컬러 배색이 들어가 모노톤의 다양한 하의와 매치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이보미 프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4승을 기록한 뒤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21승을 거둔 최고의 인기 스타다. 인기 애니메이션인 ‘짱구는 못말려’에도 등장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린 이보미 프로는 항상 웃는 얼굴에 친절한 경기 매너, 빼어난 패션감각으로 일본에서도 베스트 드레서에 선정된 바 있다.   

왁은 ‘와키미어’ 출시와 함께 온라인 기획전을 코오롱몰에서 진행한다. 18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이보미 프로 싸인 드라이버 커버 및 싸인 모자를 증정한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