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초록여행 "침체된 장애인 여행 활성화"...이벤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기아차 초록여행 "침체된 장애인 여행 활성화"...이벤트 참가자 모집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0.10.1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준비됐어요! - 연말여행‘을 주제로 여행을 떠날 고객을 위해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헤당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한 해 동안 침체된 장애인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청 시 사연에는 가고 싶은 여행지와 이벤트 신청 이유를 함께 적어 제출하면 되고, 선정 후에는 안전한 여행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여행을 하면 된다.

초록여행 차량. [사진 기아차 초록여행]

이벤트에 선정된 장애인에게는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과 유류완충, 여행경비(30만원), 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기간은 10월 13일부터 10월 25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접수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10월 28일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총 7가정을 선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초록여행 차량은 안전한 여행을 위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와 관계 없이 주 1회 연막 살균소독과 매일 분무소독을 시행 중이며, 정부의 생활 방역 세부지침에 의해 초록여행 이용 시 ‘마스크 미착용’, ‘37.5도 이상의 체온’, ‘14일 이내 해외여행력’이 있는 경우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