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새생명복지재단, 이웃 돕는 후원 파란천사 지역 위원장 모집
상태바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이웃 돕는 후원 파란천사 지역 위원장 모집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10.0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제공>

사회구성원 모두가 공동체 의식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나라를 만들기 위한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이사장 송창익)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파란천사' 기부모임을 발족, 지역 위원장과 후원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새생명복지재단의 파란천사 자원봉사 위원회는 20명 이상의 위원과 대표인 파란천사 위원장을 통해 운영되는 기부 모임이다. 사회적 약자와 함께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파란천사는 국가적인 재난에서 우리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하기 위한 활동을 추진 중이다.

파란천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교육의 활성화를 위해 나라소프트(대표이사 김호상)와의 협약을 통해 초중고 온라인 교육의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어린 생명의 경제적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해 희귀 난치병 어린이 수술비와 치료비 지원사업도 꾸준히 진행중이다.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과 푸르매재단 넥슨어린이병원과의 자매결연을 통하여 수혜대상자를 추천받아 한부모 가정과 수급자 가정을 지원하고 있다. 파란천사는 지원과 후원을 위한 매월 소액기부 정기 후원을 하는 파란천사 후원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이를 실천하는 지역 단위의 봉사활동을 위한 지역위원장도 모집 중이다.

송창익 이사장은 “한국새생명복지재단과 함께하는 파란천사 운동은 우리의 이웃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워진 봉사활동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파란천사의 후원이 필요하다. 누구나 함께 나눔과 봉사에 참여할 수 있고 생활 속에서 자원봉사와 후원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파란천사 운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의 파란천사 운동과 지역운영위원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