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기어,가을에 어울리는 골프웨어 출시
상태바
타이틀리스트 기어,가을에 어울리는 골프웨어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9.3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더욱 강화된 퍼포먼스와 확장된 스타일의 기어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및 겨울에 맞는 따뜻한 컬러감과 소재에 트렌디하면서도 기능성의 패턴 디자인이 눈에 띈다. 

낸터켓 코듀로이Nantucket Corduroy는 도톰하고 부드러워 보온성이 좋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한 모자이다. 작은 로고와 가죽 스트랩 포인트가 적용되어 코스에서나 일상 생활에서도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코듀로이 제품인 코듀로이 로프Corduroy Rope는 챙을 가로지르는 로프 포인트가 특징으로, 임성재 선수가 즐겨 쓰는 스타일로도 유명하다. 이 외에도, 더욱 따듯한 보온성의 울 & 하이드 스탠다드 커브Wool & Hide Standard Curve는 100% 울 소재와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쌀쌀한 날씨의 늦가을 라운드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윈터 테크 컬렉션은 겨울 골퍼들을 위해 향상된 보온성과 고품질의 소재, 업그레이드된 패턴을 적용했다. 겨울 라운드에서는 무엇보다 실용성과 보온성이 중요하다는 열정적인 골퍼들의 피드백에 따라 소재가 대폭 향상됐다. 남성용 워머류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저지와 두툼한 기모 소재가 사용됐다. 전체적으로 마이크로 플리스, 인조 퍼 등의 안감이 추가됐다.
스윙에 방해가 되지 않는 소재와 패턴 역시 중요하다. 편안한 탈착과 착용감을 위해 넥 워머는 목둘레가 커졌으며 전체적인 패턴이 업그레이드됐다. 

프리미엄 윈터 기어 컬렉션 또한 시장 피드백을 반영해 소재감과 보온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기모 소재를 사용하고 패딩의 두께도 늘렸다. 겨울 라운드 중 추위에 장시간 노출되는 귀를 보호하는 이어 워머에는 더욱 퀄리티 높은 인조 퍼 안감이 사용됐다. 

여성 골퍼들을 위해서는 머플러 스타일의 넥워머를 새롭게 선보인다. 쉽게 목에 둘러쓸 수 있어 화장품 등이 묻는 것을 방지해주며, 머플러 양 끝에 자석이 숨겨져 있어 여밈이 편리하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