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H레저 신라, 파주, 파가니카, 떼제배CC 추석연휴 기간 정상영업...송편 나눔이벤트
상태바
KMH레저 신라, 파주, 파가니카, 떼제배CC 추석연휴 기간 정상영업...송편 나눔이벤트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9.29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
신라

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여주 신라CC, 파주CC, 떼제베CC, 파가니카CC가 추석 연휴간 정상 운영하며 송편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CC는 추석 당일 1부제로 70팀만 운영한다. 또 대식당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가위를 맞아 송편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주CC와 떼제베CC는 추석 당일에는 2부제로 각 78팀, 114팀으로 운영한다. 파주CC에서는 한가위 기념 송편 및 식혜를 제공하며, 떼제베CC는 추석 당일 챌린지 코스 예약 팀을 대상으로 밴드 할인이 적용과 전 코스 대상 드라이빙 캐디 배치도 선택 가능하다.

KMH그룹이 위탁 운영 중인 파가니카CC는 추석 당일 1부제로 44팀 한정 운영한다. 또 송편과 명절반찬을 제공하고, 사전 예약 시 라운드 전 식사도 제공할 예정이다.

KMH그룹은 여주 신라CC(27홀), 파주CC(18홀), 청주 떼제베CC(36홀)를 운영하고 있으며 춘천 파가니카CC(18홀)의 위탁 경영을 맡아 골프 대중화와 국내 골프 저변 확대를 목표로 노력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신라CC와 떼제베CC는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다수 선정된 바 있으며 파주CC는 ‘2019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골프장 부문 브랜드 가치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