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추석맞이 노사합동 사랑나눔 후원
상태바
한전, 추석맞이 노사합동 사랑나눔 후원
  • 서창완 기자
  • 승인 2020.09.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과 전국전력노조는 28일 ‘추석맞이 노사합동 사랑나눔 후원 행사’를 열었다. [사진=한전]
한전과 전국전력노조는 28일 ‘추석맞이 노사합동 사랑나눔 후원 행사’를 열었다. [사진=한전]

한국전력과 전국전력노조는 28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에 있는 열린지역아동센터에서 ‘추석맞이 노사합동 사랑나눔 후원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방역수칙에 따라 간소하게 진행됐다. 광주 서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학습물품 구입을 위한 5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광주 소재 성요셉의 집 등 4개 복지시설에 냉장고, 진공청소기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밖에 한전은 9월 말부터 약 한 달 정도를 ‘추석맞이 봉사활동’ 기간으로 정하고 전국 300여개 사업소 2만여 명의 봉사단원이 생필품 전달, 전기설비 점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박헌규 상생발전본부장은 “한전의 사회공헌 활동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창식 전력노조 수석부위원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온정의 물품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서창완 기자  scienc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