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당신에게 고양이가(Dear My Cat)’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상태바
플레로게임즈, ‘당신에게 고양이가(Dear My Cat)’ 양대 마켓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9.2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라이크잇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신작 ‘당신에게 고양이가(Dear My Cat)’를 오늘(28일) 한국 포함 전세계 150여 개국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당신에게 고양이가’는 아름다운 하늘섬에 여행을 온 고양이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관찰하고 서로 교감해 나가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저마다의 사연을 지닌 100여 종의 고양이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하면서 내 스타일에 맞는 아기자기한 여행지와 랜드마크를 구축하고, 섬을 확장해나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게임이 공개되자 글로벌 이용자들은 SNS를 통해 ‘냥덕에게 축복과 같은 게임이 나와 기쁘다’, ‘그래픽과 분위기가 완전 내 취향이다’, ‘빨리 플레이해보고 싶다’ 등 열렬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공개된 정보가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50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였으며, 국내를 비롯한 홍콩, 동남아 지역 마켓의 사전예약 컬렉션과 추천 게임에도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 힐링 게임으로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당신에게 고양이가’는 마음이 편해지는 감성적인 음악과 파스텔 톤의 뛰어난 아트 퀄리티, 여기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고양이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룬 작품”이라며,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들께 따뜻한 휴식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이번 추석 연휴는 사랑스러)운 고양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플레로게임즈는 ‘당신에게 고양이가’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최대 고양이 카페 ‘고양이라서 다행이야’와 함께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5일부터 31일까지 필수 해시태그(#당신에게 고양이가, #Dearmycat)와 함께 게임 스크린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당첨자에게 100만 원 상당의 고양이 용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개성만점 고양이들의 유유자적 하늘섬 라이프를 엿볼 수 있는 영상 1종이 새롭게 공개됐다.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한 고양이들이 사계절의 흐름속에서 수영, 낚시, 곤충 채집 등 낭만과 여유를 즐기는 모습은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