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 ‘블레이드 어썰트’ CBT 진행
상태바
네오위즈, PC ‘블레이드 어썰트’ CBT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9.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팀써니트(대표 김준형)가 개발 중인 2D 플랫포머 로그라이트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Blade Assault)’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블레이드 어썰트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CBT를 통해 일반 게이머에게 데모 콘텐츠를 처음 공개하는 것으로, 테스트 참가자들에게 사전 공개 후 10월 7일부터 스팀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할 방침이다.

CBT에서는 주인공 ‘킬’의 캐릭터 플레이와 전기톱, 도끼, 총 등 3종 무기를 활용해 챕터1 최종 보스 스테이지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매 스테이지가 종료될 때마다 무기 개조가 가능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하는 ‘기어’ 아이템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디제이맥스(DJMAX)’ 시리즈 사운드 제작 및 디렉터로 활동했던 ‘플레닛붐(PlanetBoom)’이 게임 사운드에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화려한 픽셀 아트와 조작감을 살린 SF컨셉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호쾌한 전투와 다양한 스킬, 특색있는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CB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2021년 1분기에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며, 이후 다양한 콘솔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