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 신규 한정 영웅 랑디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 신규 한정 영웅 랑디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9.2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한정 영웅 ‘랑디’를 출시하고, 3주동안 진행되는 특별한 서브 스토리 ‘만월의 밤과 사막의 도적들(이하 만월의 밤)’을 업데이트 했다고 25일(금) 밝혔다.

에픽세븐에 새롭게 합류하는 한정 영웅 '랑디'는, 에피소드3에 등장하는 세력 중 하나인 '폴리티아'의 경찰청장으로 도시의 이익과 질서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다. 자연 속성의 5성 등급 사수 영웅으로서, 자신의 속도와 행동 게이지를 상승시키거나 아군 전체의 행동 게이지를 상승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적의 강화 효과에 대응하여 상대보다 한발 앞서 공격 기회를 확보할 수 있으며 2번째 스킬인 '경찰청장 참전'을 통해 최대 5회까지 공격력을 증폭시킬 수 있기 때문에 공격적인 파티에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한편,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 ‘만월의 밤과 사막의 도적들(이하 만월의 밤)’도 업데이트 되었다. 만월의 밤은 9월 24일부터 10월 15일까지 3주동안 매주 새로운 스토리가 진행되는 48개의 다양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바사르’, ‘켄’, ‘카르투하’, ‘여일의 디에리아’ 등 많은 영웅들이 주요 인물로 등장하며 특별 한정 아티팩트 ‘달빛의 흔적’을 비롯해 78레벨 전설 장비 및 장신구, 배경팩, 일러스트, 강화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1주차 스토리인 '축제를 노리는 자들'은, 사브와라의 대도시 '기 루브란'에서 6대 상단이 매년 주최하는 큰 축제 '만월제'를 배경으로 하며, 축제를 노리는 도적단의 음모가 서서히 드러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진행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