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거래소 후오비 코리아, 하반기 전 직군 공채 진행
상태바
가상자산거래소 후오비 코리아, 하반기 전 직군 공채 진행
  • 박종훈 기자
  • 승인 2020.09.2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이후 2년 만에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대표 박시덕)가 25일부터 2020년 하반기 전 직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후오비 코리아의 공개채용은 2018년 이후 2년 만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블록체인 및 디지털 역량 보유 인재를 당초 계획된 채용 규모에 국한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채용 직군은 후오비 코리아의 모든 부서로 운영기획팀장을 비롯해 ▲홍보 및 브랜드 마케팅 ▲마케팅 ▲UI/UX 디자인 ▲QA ▲서비스 기획 ▲재무팀 사무 보조 ▲CS팀 상담원 등이다.

서류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 및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직군에 따라 면접 등 전형 과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2018년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오비 코리아는 가상자산 거래를 뛰어넘은 가상자산 금융의 허브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는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차별화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해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산업 전반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최근 코로나19로 크게 위축된 청년 고용 시장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박종훈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