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음악과 함께 하는 앰프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 ‘마제스티9’ 출시
상태바
엠지텍, 음악과 함께 하는 앰프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 ‘마제스티9’ 출시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9.24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엠지텍 제공>

해외 기업의 치열한 각축이 벌어지고 있는 국내 무선 스피커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음악과 함께하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마제스티9(MAJESTY 9)’ 를 출시했다.

엠지텍의 ‘마제스티9’ 은 600W의 강력한 출력을 뒷받침하는 5채널의 스피커를 통해 음악의 생생함을 전달하며, 2개의 마이크를 통해 고객이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듀얼 미듐 트위터와 함께 60W 베이스 트위터를 통해 전해지는 생생한 음원은 다양한 효과와 함께 듣는 음악은 물론 부르는 재미를 선사한다.

온종일 사용해도 부족하지 않은 30,150mAh의 LG 화학 정품 배터리를 탑재해 길고 안정적인 출력을 가지고 있는 마제스티9은 다양한 기능성도 가지고 있다. 저음, 고음, 에코, 마이크 등을 개별 컨트롤할 수 있는 앰프 스피커로, 오리지널, 전문가, 인기, 에코의 4가지 마이크 모드와 박수, 웃음, 야유, 나팔, 당황, 썰렁, 환호의 7가지 사운드 이펙트를 제공한다. 믹서를 내장해 음원, 기타, 마이크를 동시 송출할 수 있어 별도의 장비 없이 디지털 기타를 바로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엠지텍 관계자는 “강력하지만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마제스티9은 앰프형 스피커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레더 텍스쳐의 마감과 어디든 함께 할 수 있는 숄더 스트랩을 가지고 있다. 듣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음악을 위해 USB와 TF 메모리, AUX 등의 다양한 음원 입력과 2대의 스피커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TWS 기능도 갖추고 있어 어디서나 즐기는 음악을 위한 스피커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엠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