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노르디스크'와 두번째 협업 진행...‘캠핑 에이프런’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던킨, '노르디스크'와 두번째 협업 진행...‘캠핑 에이프런’ 프로모션 전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20.09.2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 에이프런’ 4900원에 판매

 

던킨이 '노르디스크'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은 오는 28일부터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의 두번째 협업을 통한 ‘캠핑 에이프런’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던킨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 에이프런’을 4,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캠핑 에이프런’은 실내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앞치마로, 아이보리 컬러에 노르디스크 로고를 자수로 그려 넣은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앞치마 전면에 큼직한 사이즈의 주머니를(4개) 달아 실용성을 높였다.

현재 던킨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캠핑 에이프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장 판매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사전 행사로,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

사전예약 판매 제품은 △‘캠핑 에이프런(13,900원)’, △캠핑 에이프런과 와펜 세트(14,900)이다. ‘와펜 세트’는 노르디스크의 텐트와 던킨 커피 등을 활용한 일러스트를 담았다. 두 제품 모두 제품 1만원 교환권이 포함된 구성이며, 실제 판매 가격보다 1000원~15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오는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던킨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지난 던킨 ‘폴딩박스’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캠핑 에이프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에는 해피앱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구성의 캠핑 에이프런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