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게임즈코리아,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 베타테스트 진행
상태바
페이퍼게임즈코리아,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 베타테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9.2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No.1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Shining Nikki)’의 베타테스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샤이닝니키’는 450만 명의 사랑을 받은 니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페이퍼게임즈가 가진 수년 간의 노하우가 집약된 No.1 스타일링 게임이다.

이 게임은 디자인과 코디로 황금기를 맞이하던 680년 전의 미라클 대륙을 배경으로, 대륙의 멸망을 목격한 ‘니키’가 과거로 돌아가 운명을 바꾸기 위한 이야기를 담았다.

베타테스트는 계정 생성 후 게임진입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7일 간 진행되며, 게임의 핵심 요소인 스타일링 배틀과 ▲사진 촬영 및 코디 저장 기능 ▲AR 모드 촬영 ▲홈 기능 등 내가 스타일링한 니키와 상호작용하는 콘텐츠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또한 3D로 재탄생한 니키와 더불어 1000 가지 이상의 원단을 섬세한 3D 모델로 구현, 유저가 원하는 의상을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어 더욱 방대하고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테스트 기간 동안 참가자들에게 매일 루비 및 골드, 몽환 등 게임을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누적 보상을 제공하고, 우편함을 통해 매일 니키가 깜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닝니키’는 사전등록자 27만명을 돌파하여 No.1 스타일링 게임 여왕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으며,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자수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