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72, 인천지역 초등생 및 교직원에게 마스크 등 건강꾸러미 선물
상태바
스카이72, 인천지역 초등생 및 교직원에게 마스크 등 건강꾸러미 선물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9.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초 강신도 교감, 스카이72 김원재 부사장, 영종초 여운경 교장, 영종초 구관모 교감(왼쪽부터)

국내 골프장 중 기부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이사 김영재)가 인천 영종 및 용유지역의 모든 초등학생들에게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는 물품으로 구성한 ‘건강꾸러미’와 교직원이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23일에 전달했다.

건강꾸러미는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기능성 파우치, 휴대용 손소독겔, 구강 청결을 위한 치약칫솔세트, 그리고 아이들 옆에서 함께 고생하는 학부모를 위한 깜짝 양말 선물로 구성됐다. 그렇게 분교를 포함해 총 12개교 6100명의 학생들이 건강꾸러미를 전달받을 예정이다. 더불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가르침을 전하기 위해 애쓰는 교직원을 위해 소량의 마스크도 함께 전했다. 

이번 후원은 스카이72가 2006년부터 연속 14년간 개최해온 ‘스카이72 꿈키움캠프’가 올해는 코로나19로 취소되자 이를 대체해 기획됐다. 스카이72 꿈키움캠프는 영종·용유지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더 나은 문화 및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겨울방학 기간을 활용해 진행했던 스카이72의 대표적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이다.

스카이72 김원재 부사장은 “사실 연초에 15회 꿈키움캠프 참가자를 인기리에 모집했고 선발까지 완료된 상태였지만 갑작스레 코로나19로 취소되어 안타까웠던 상황”이라며 “아이들을 가까이에서 만나지는 못하지만 관내 모든 초등생들을 위해 의미있는 활동으로 대체할 수 있어서 뜻깊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어렵사리 등교가 다시 시작된만큼, 쉬이 진정되지 않는 코로나19에 건강꾸러미가 도움이 돼서 아이들이 씩씩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