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만촌동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주거용 오피스텔 10월 분양
상태바
대구 수성구 만촌동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주거용 오피스텔 10월 분양
  • 황창영 기자
  • 승인 2020.09.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건설이 대구 수성구 만촌동에 주거용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를 10월중 분양예정이다.
 
사업지는 만촌동 1039-2번지 외 17필지로 대구의 황금노선이라 불리우는 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2번 출구) 역세권이다. KTX동대구역, 수성IC, 달구벌대로, 무열로, 동대구로 등 안팎으로 빠른 교통망을 갖췄다. 경동초ㆍ동도중ㆍ경신고ㆍ대구여고 등 명문 수성학군에 사교육 시설도 가깝고 풍부하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범어공원, 범어도서관, 국립대구박물관, 수성구청 등 대표적인 생활·문화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현대건설은 금번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에서 아파트 평면에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멤버십 커뮤니티를 결합한 新주거문화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서울에서는 이미 고급아파트나 주상복합보다 한 단계 더 높은 주거공간이자 사교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최상류층의 주거트렌드 이기도하다. 또한 지하7층부터 지상29층 3개 동 420실 규모이며, 전용84㎡ 단일구성에 총 7타입의 다양한 평면 디자인을 선보인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별도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대출규제로부터 자유로우며 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성인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은 없지만 조정지역이나 투기과열지구에서는 소유권 이전등기 전까지 전매 제한된다. 자금조달 및 입주계획서 제출 의무대상이 아니므로 증여 등에도 유리하다. 입주 후 주거용으로 등록되면 주택 수에 포함되며 개인 차에 따라 취득세가 달라질 수 있다.
 
견본주택은 수성구 범어동 217-6번지에 준비 중이며 구체적인 분양정보 및 주거서비스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힐스테이트는 최근 힐스테이트 대구역 오페라(1207세대),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1150세대), 힐스테이트 황금동(782세대) 등을 비롯, 10곳 이상의 프로젝트에서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1순위 마감되는 등 대구에서 인지도 높은 브랜드이다.
  
이외에도 2019 아파트 브랜드파워 1위(닥터아파트), 2018~2019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아파트(국토교통부장관상 수상), 2010~2019 10년 연속 DJSI World 선정 및 총 7회 세계1위, 2019 미국 IDEA 디자인어워드 수상 등 국내외 전문가들로부터 정상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