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할인 가맹점 모집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할인 가맹점 모집
  • 박종훈 기자
  • 승인 2020.09.22 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1일까지 경기도 내 문화예술·관광·체육분야 업체 신청 가능
사진 = 경기문화재단 제공
사진 = 경기문화재단 제공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경기문화누리)가 문화누리카드 이용 활성화를 위해 문화소외계층에게 할인 제공이 가능한 가맹점을 모집한다.

문화누리카드는 6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게 문화예술·국내여행·체육활동을 지원하는 문화복지사업으로 경기도의 약 29만명이 발급받아 사용 중이다. 

개인별 연간 9만원을 지원하며, 전국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모집대상은 경기도에 소재한 사업자 중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신규 등록 및 할인 혜택 제공이 가능한 업체이다. 

가맹점 등록이 가능한 업종은 문화예술(도서, 음악, 영상, 공연, 전시, 공예, 사진관, 문화체험 등), 관광(렌터카, 여행사, 테마파크, 온천, 캠핑장, 숙박 등), 체육(체육용품, 체육시설 등) 분야이며, 온·오프라인 업체 모두 등록할 수 있다. 

신규 등록 가맹점은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문화누리카드 이용자에게 홍보되며, 많은 할인을 제공할 경우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가 추가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업체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방침이다. 

모집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경기문화누리카페에서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등록 신청 서류를 내려받아 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박종훈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