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문화재단, 25일 'DMZ 문화예술삼매경 ‘Re : MAKER’' 고성 프로젝트 참여작가 모집설명회 개최
상태바
강원문화재단, 25일 'DMZ 문화예술삼매경 ‘Re : MAKER’' 고성 프로젝트 참여작가 모집설명회 개최
  • 박근우 기자
  • 승인 2020.09.21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일 오후 1시 춘천베어스 호텔에서 진행

- 사업소개, 모집분야, 참여절차와 방식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 예정

(재)강원문화재단 (대표이사 김필국)은 <DMZ 문화예술삼매경 ‘Re : MAKER’ 고성> 프로젝트 참여작가 모집설명회를 오는 9월 25일 (금) 13시 춘천베어스 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비무장지대 인근을 예술거점화하는 사업인 DMZ 문화예술삼매경에 관한 전반적인 사업 소개를 비롯해 <DMZ 문화예술삼매경‘Re : MAKER’고성> 프로젝트 참여를 희망하는 작가들을 위한 모집분야, 참여절차와 방식 등을 상세히 안내한다.

이번 작가모집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참여 인원을 최대 40명으로 제한한다. 관심 있는 작가는 강원문화재단으로 문의하거나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고성 프로젝트의 경우 건물 외부에 투사될 미디어아트 콘텐츠에 참여할 작가 2명과 건물 내부 8개 객실을 독창적으로 작품화하는 아트 룸(ART ROOM) 조성에 참여할 작가 8명을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모집지원서와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여 강원문화재단 교류협력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장민현 DMZ 문화예술삼매경 큐레이터는 “작가모집 설명회를 통해 DMZ 문화예술삼매경 사업을 널리 알리고 작가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