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엔젤릭버스터’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엔젤릭버스터’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9.1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엔젤릭버스터’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카이저’에 이어 두 번째 노바 종족으로 등장한 ‘엔젤릭버스터’는 메이플 월드의 아이돌 스타로 불리며, 아이돌 스타에 걸맞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자랑한다. 또, 변신이 가능한 소녀 캐릭터로 변신 전과 후 두 가지 외형을 가지며, 두 외형 모두 각각 꾸미기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엔젤릭버스터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 상자’를 지급하고, 10월 14일까지 신규 ‘버닝’ 캐릭터에 한해 100레벨까지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1+2 메가버닝’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14일까지 추석 콘셉트의 다채로운 시즌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코인샵 ‘월묘 상점’을 오픈한다. ‘월묘의 떡’, ‘월묘 구출 대작전’, ‘월묘 가족 귀향 작전’, ‘송편 만들기’ 등에 참여해 ‘월묘 코인’을 모으면 ‘월묘 상점’에서 ‘보름달 얼굴 의자(영구제)’, ‘보랏빛 만월 대미지 스킨(영구제)’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