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여성클럽 사용률 4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구매고객 대상 삼성 냉장고 등 경품 푸짐
상태바
젝시오, 여성클럽 사용률 4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구매고객 대상 삼성 냉장고 등 경품 푸짐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9.17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음으로 많은 여성 골퍼들의 사랑을 받아 온 젝시오에서 10번의 혁신을 거쳐 출시된 젝시오11 레이디스클럽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여성 골프클럽 사용률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6~2019년 데럴서베이 여성골프클럽 사용률 조사 데이터 기준)

이벤트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벤트는 젝시오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품 바코드와 영수증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 

젝시오만의 여성용 샤프트 L, A, R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젝시오11 레이디스 클럽을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도 취향에 맞출 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를 추첨 증정하며,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 구매 고객에게는 젝시오 클럽과 볼의 비거리 시너지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젝시오 매직시너지’ 패키지를 전원 증정한다.

젝시오는 여성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젝시오만의 여성용 샤프트의 세 가지 플렉스로 파워와 클럽 스피드가 각기 다른 여성 골퍼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뿐만 아니라 로프트 및 컬러와 그립에 선택 옵션을 두어 국내 여성 클럽 중 가장 많은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젝시오11 여성용 A와 R 샤프트는 커스텀 주문 제작으로, 전 모델인 젝시오텐 대비 동기간 여성용 커스텀 매출이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출시 초부터 많은 골퍼들의 선택을 받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젝시오11 레이디스는 전국의 350여 개 던롭 인증 대리점에서 판매중이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