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 ‘더 카트골프', 이보미 등 선수들 애장품 프로모션
상태바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더 카트골프', 이보미 등 선수들 애장품 프로모션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9.17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 카트 골프’가 선수들의 애장품을 선물한다.

'더 카트 골프'는 오는 10월 4일까지 이보미, 김지현, 문도엽, 박효원 등 ‘왁(WAAC)’ 후원 선수들의 애장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 카트 골프’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유명 프로골퍼들과 고객들간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애장품들은 선수들이 실제로 경기 때 사용한 용품들로, 구매할 수 없는 감동과 가치를 주는 아이템들이다.

애장품 프로모션에 참가를 원하면 ‘더 카트 골프’에서 회원가입 후 응원하고자 하는 선수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응원 댓글을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자세한 내용은 더 카트 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등장하는 애장품들은 국내외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보미, 김지현, 문도엽, 박효원, 홍예은, 서어진 선수의 영광의 순간이 담긴 특급 아이템들이다.

KLPGA투어 4승과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21승을 거두면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이보미는 매 경기마다 착용해 온 선바이저와 장갑을 애장품으로 내놨다. 한국여자오픈을 포함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5승을 거둔 김지현은 지난해 US여자오픈 출전 때 사용했던 헤드커버와 우드커버를 기증했다.

코리안투어에서 활약 중인 문도엽은 우승을 차지했던 2018년 KPGA선수권 대회 당시 최종 라운드에서 착용했던 왁 티셔츠 그리고 지난 해 출전했던 메이저 대회 ‘디오픈’에서 받았던 디봇 수리기(골프클럽에 뜯겨 나간 잔디를 수리하는 도구)를 애장품 목록에 올렸다. 박효원은 지난해 활동했던 유러피언투어 스코티시오픈의 야디지북(코스설명서) 케이스 등 다수의 제품들을 기증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