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3, 힐링 MMOPRG '루나 모바일' 정식 출시
상태바
T3, 힐링 MMOPRG '루나 모바일'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9.1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3엔터테인먼트는 17일 11시부터 '루나 모바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31일부터 진행한 사전등록에는 55만명이 넘는 유저가 몰렸다. 공식 홍보영상 조회수는 100만회를 돌파했다.

T3는 유저들의 이같은 성원에 보답코자 풍성한 출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17일부터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골드, 체력 물약, 강화석, 고급 펫 소환티켓 등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접속 이벤트는 7일 누적출석 보상 및 14일 출석 보상 두 종류로 운영한다. 7일간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할 경우 유료 아이템인 '스킬 포인트 재분배권’을 획득한다. 또한, 14일 출석 보상의 경우 매일 다른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마지막 날에는 희귀 코스튬인 '작은 은빛날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5레벨부터 50레벨까지 매 5레벨 단위로 달성 시마다 골드, 펫 성장석, 토파즈 등 게임 플레이를 보다 원활하게 도와주는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유저들은 이와 함께 9월17일부터 9월23일까지 일주일 간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 사냥시 드랍되는 'LUNA M' 글자를 수집하고 코스튬, 강화석, 요리, 물약 등이 들어 있는 'HAPPY LUNA M'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 공식 카페에서는 길드원들과 함께 찍은 게임 화면을 인증하는 '모여봐요 루나 모바일' 이벤트를 비롯해 ▲깜찍귀욤 코스튬 자랑 이벤트 ▲팁&노하우 공유 이벤트 ▲가입 이벤트 ▲우등상(활동순위) 이벤트 등을 진행해 문화상품권, 인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