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접지력 강한 골프화 출시
상태바
와이드앵글, 접지력 강한 골프화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9.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화가 스코어에 미치는 영향은? 측정하기 힘들겠지만 골프화면 편해도 샷이 좋아지고 플레이가 즐거워 진다. 접지력이 좋고, 착화감이 좋으면 플레이하는 동안 마음이 안정되기 때문이다. 심리적인 도움만 받아도 스코어는 자연스럽게 줄어들게 마련이다.

이런 점을 감안해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골프화를 출시했다. 골프화가 갖춰야 하는 안정감과 견고한 지지력은 물론 라운드 동안 어떤 상황에서도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골프화라는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 ‘폴스타’, ’레이저’, ’미미르’는 퍼포먼스 라인의 스파이크 골프화로, 안과 밖에 와이드앵글만의 ’보아 클로저 시스템’과 ‘파일론 미드솔’ 등이 적용돼 골프화와 발이 일체 되는 완벽한 착화감은 물론, 폭발적인 파워를 제공해 준다. 더불어 오랜 시간 라운드에서 편안함과 안정성을 느낄 수 있다.

남녀공용 골프화 ‘폴스타’는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가볍고 쿠션감이 우수한 파일론 소재를 사용하는 동시에, 발을 단단하게 지지해 주는 스파이크를 접목해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스윙을 제공한다.

‘레이저’는 와이드앵글과 명품 퍼터 브랜드 ‘피레티’의 콜라보 제품이다.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줬으며, 퍼팅 시 발과 볼, 그리고 퍼팅 라인의 정렬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라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운동 성능을 향상하는 피팅 기술인 보아핏 시스템을 사용해 플레이 중에도 편리하게 조임을 변경할 수 있고, 장시간 라운드에도 최상의 운동감각을 지속시켜준다.

여성 전용 제품 ‘미미르’ 또한 디테일이 강화되어 향상된 접지력과 뛰어난 지지력,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와이드앵글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년 FW 주력제품인 ‘폴스타’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와이드앵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개인 계정을 보유한 DO 골퍼 대상 20명을 추첨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은 골프화를 직접 착용한 후기 작성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