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도입 국내항공 노선, 결제액 20% 늘어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도입 국내항공 노선, 결제액 20% 늘어
  • 박종훈 기자
  • 승인 2020.09.15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까지 스마일페이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오는 30일까지 국내선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일페이는 지난 8월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일부 국내선 항공권 결제에 적용돼 결제 편의성을 크게 개선한 바 있다. 

현재 이베이코리아 산하 G마켓, 옥션, G9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 내 ‘제주도닷컴’에서 제공하는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도착지에 한해 스마일페이 비밀번호 6자리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실제 스마일페이 결제가 적용된 8월 한 달 간 G마켓, 옥션, G9 내 아시아나항공X제주도닷컴 국내선 결제액은 전월 대비 20% 상승했다.

오는 30일까지 G마켓, 옥션, G9에서 아시아나항공X제주도닷컴 국내선 항공권을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3%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권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삼성카드 결제 시 무제한, 그 외 카드는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베이코리아의 상업자 표시 카드(PLCC) ‘스마일카드’로 결제하면 스마일캐시로 2.3% 캐시백을 제공한다. 

다른 카드를 사용해도 0.3%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 옥션, G9 모두 국내선 항공권 검색 결과에서 스마일페이 결제가 가능한 아시아나항공X제주도닷컴 운임을 별도 표시해 확인이 쉽다. 

김포, 부산, 광주, 대구, 여수, 청주 등에서 출발하는 제주 노선을 비롯해 광주, 부산, 여수 등 다양한 국내선 노선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G9에서 ‘아시아나스마일페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 강수현 매니저는 “스마일페이의 국내선 항공권 결제 오픈 후 편의성이 크게 향상돼 이용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며 “앞으로도 운임 노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종훈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