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엠프형 스피커 ‘버스킹마스터’, 그룹 ‘훈스’ 버스킹 프로모션 영상으로 주목
상태바
엠지텍 엠프형 스피커 ‘버스킹마스터’, 그룹 ‘훈스’ 버스킹 프로모션 영상으로 주목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9.12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 엠지텍 유튜브 채널>

인정 받는 음향기기 기술력으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과 헤드셋, 스피커 제품을 선보이는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감성적인 멜로디를 곡들로 알려진 그룹 ‘훈스(이상훈, 이종훈)’의 버스킹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자사의 ‘버스킹 마스터’엠프 스피커를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새로운 신곡 ‘바다가 우릴 부르고 있어’를 발매한 그룹 훈스는 2016년 데뷔한 듀오로 18년 발표한 '90 BPM' 앨범의 타이틀곡 '얘가 이렇게 예뻤나' 가 ‘효리네 민박’ 의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버스킹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그룹 훈스의 음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첫눈에 반했을 때’ 를 통해 어떤 현장에서도 뛰어난 음향을 선보이는 엠프형 스피커‘버스킹 마스터’의 버스킹 영상을 담았다.

엠지텍의 엠프형 스피커 ‘버스킹’ 마스터는 최대 600W의 풍부한 사운드 제공하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다. 4개의 드라이버 유닛으로 들려주는 강력한 음향과 2개의 에어덕트로 중저음을 강화해 음향과 음질의 조화를 갖췄다. 최고급 DSP 칩셋을 적용해 아날로그 신호의 노이즈와 처리속도를 개선했으며, 디테일하게 조절이 가능한 사운드 컨트롤 패널은 저음, 음원, 고음, 마이크보이스를 개별로 조절할 수 있다.

기본 무선 마이크 2개가 내장되어 있는 포터블 스피커 ‘버스킹 마스터’는 1대의 유선 마이크와 기타를 추가로 연결할 수 있으며, 2대의 스피커를 무선으로 연결하여 2채널의 스피커처럼 사용할 수 있는 TWS 기능을 지원한다. 캐리어형 설계로 이동이 간편하고 TWS 기능으로 어떤 장소에서도 부족함 없는 음량을 제공한다.

엠지텍 관계자는 “ 감성적이고 세련 된 곡들로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훈스’ 의 프로모션 영상으로 ‘버스킹마스터’의 버스킹 영상을 제작해 공개하게 되었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무선기능과 30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20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버스킹 마스터로 학교, 단체,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촬영 : SB미디어

헤어,메이크업 : 청담동 이엘헤어메이크업

의상 : 쏘리투머치러브, 에이콕

모델 : 그룹 훈스 , 배우 구도은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