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iOS버전 ‘빗썸 트레이더’ 선보여
상태바
빗썸, iOS버전 ‘빗썸 트레이더’ 선보여
  • 황창영 기자
  • 승인 2020.09.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림 기능 강화…기존 앱 대비 처리속도도 대폭 향상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거래에 최적화된 ‘빗썸 트레이더’ 모바일 앱(App) iOS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거래 전용 트레이더 앱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빗썸 트레이더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기술을 적용해 앱 실행 및 처리 속도가 기존 빗썸 앱 대비 대폭 향상됐다.

빠르고 간편한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거래 △자산현황 △입출금 △개인화 Push 알림 기능 위주로 단순하게 구성됐고 로그인 상태가 유지돼 언제든 한번의 클릭으로 거래가 가능하다.

사용자 환경(UI)도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거래 전용 키패드' 기능을 적용해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다.

자산 현황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자산 현황 메뉴에서 기간별 수익률 조회를 통해 특정기간 내 본인의 투자 내역 및 수익률을 확인 가능하다.

다양한 실시간 알림 기능도 탑재됐다. 단기간 상승·하락 알림부터 지정가 알림, 체결 알림 정보를 수신할 수 있다. 지정가 알림은 최대 10개 항목까지 설정 가능하다.

기존 빗썸 앱 사용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트레이더 앱을 이용할 수 있다. 앱을 다운로드 한 후 빗썸 앱에서 사용중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거래가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